고객문의

Customer
Service Center

매크로통상은 임직원 모두가 주인이라는 소속감으로 도전과 혁신을
기반하여 세계의 맛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언제나 노력합니다.

매크로통상(주)은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고객의 소리를 체계적인 절차에 따라 대응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궁금하신 질의내용을 선택하면 자세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크로통상의 상품과 관련된 자주묻는 질문들입니다

아래의 궁금하신 질의내용을 선택하면 자세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먼저 저희 상품에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크로통상은 항상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에 실시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의 제품브랜드 메뉴를 참고하여 주시고,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대표전화 02-6300-8181 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실시간 제품정보를 반영한 E-카달로그 메뉴를 완성하여, 홈페이지 중앙 부분에서

직접 열람이 가능합니다.  E-카달로그에서는 권장판매가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정확한 정보를 정직하게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사 대표메일 MACROCOM@imacro.co.kr 로 회사소개서와 제안서를 보내주시면 

내부 검토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 소매거래는 불가하며 사업자가 있으신 사업장을 대상으로 도매거래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소매거래를 원하시는 고객님 께서는 가까운 백화점, 마트,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을 이용하여 구입부탁드립니다.

도매거래를 원하시는 사업주님께서는 사업자등록증사본1부와 함께

담당자명,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배송지주소를 기입하여 본사로 팩스 발송 후

전화주시면 거래조건설명과 상품상담 후 거래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대표전화 02-6300-8181       팩스번호   02-6300-2555(2554)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식품을 고객님께 전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가공식품을 취급·유통하며,

당사의 목표와 부합하는 상품의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하는 바입니다.

회사 대표메일 MACROCOM@imacro.co.kr 로 회사소개서와 제안서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먼저 저희 상품에 많은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 백화점,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께 다가가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로 판매채널이 다를 수 있으므로 대표전화 02-6300-8181 로 정확한 상품명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확인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만, 저희 회사의 시스템은 판매되는 채널만 확인이 되며 

해당 채널의 지점별 재고는 해당지점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수도권지역의 백화점 수입식품매장에서는 타 채널에 비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지역의 백화점 수입식품매장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언제나 고객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희 회사의 영업일은 월~금 이며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영업일 8:30 ~ 18:30 이며 점심시간 12:00 ~ 13:00 입니다.


점심시간과 영업시간 이외에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 입니다.


현재 저희 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은 없으며 

소셜사이트를 통해 일부 상품의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온라인몰로 더 가깝게 고객님께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매크로통상㈜의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콜릿은 제조 후의 보관, 저장, 유통과정에서

적정온도와 습도(온도 15도 내외 / 습도 70% 이하)를 유지하지 못할 경우

(특히 높거나 낮은 온도차가 번갈아 발생할 경우) 초콜릿 고유의 광택이 있는 흑갈색 표면이 광택을 잃고

표면이 꺼끌하거나, 하얀 반점 등이 생겨 마침내 내부조직까지 윤기가 없어지게 됩니다.


이와 같이 초콜릿 표면이 하얗게 변색되는 현상을 블룸현상이라고 하며 초콜릿의 맛이나

영양에는 변동이 없으며 섭취 시 건강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초콜릿은 주변 냄새를 쉽게 빨아들이므로 향이 강한 제품과 같은 장소에 보관하시는 것은

가급적 피하시고 어두운 곳에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블룸현상 : "꽃"이라는 의미로 초콜릿 표면에 하얀 줄기가 생기거나, 하얀 분을 칠한 것처럼 하얀 반점

이 생긴모양이마치 꽃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블룸현상은 코코아버터가 원인이 되어

일어나는 팻블룸 과 설탕이 원인이 되어 일어나는 슈가블룸이 있습니다.


- 팻블룸 :  초콜릿에 함유된 코코아버터가 28도 이상의 고온에서 녹아

                   설탕, 카카오매스, 분유등과 분리되었다가 굳어져 표면으로 배어나오는 현상입니다.

- 슈가블룸 : 초콜릿에 포함된 설탕이 수분이 증발되는 과정에서 재결정화하여 표면에 회색반점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일반적으로 낮은온도(냉장보관)에서 보관하던 초콜릿을

                       갑자기 따뜻한 곳으로 옮겨 초콜릿 표면에 물방울이 맺힐 경우 많이 나타납니다.

A.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제조 시에는 가열처리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제품제조공정상 살아있는 벌레가 들어갈 수는 없으며

혹은 들어간 벌레가 있더라고 열처리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사멸됩니다.


대부분 과자, 초콜릿에서 발견되는 벌레의 경우 보관이나 운반과정에서 들어간 경우가 많으며

특히 화랑곡나방이라는 벌레는 집에서도 흔히 발생되는 쌀벌레로 영양분만 있으면 어디든지 발생하여 기생합니다.

이 벌레는 습하고 기온이 높은 환경에서 왕성하게 번식하여 여름 장마철에 많이 발생하며,

잡식성인 동시에 다른 벌레보다 턱이 강력하게 발달되어 있어 포장지를 쉽게 뚫고 제품속으로 침투가 가능합니다.


항상 상품보관에 적정한 온도와 환경을 유지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먼저 매크로통상㈜의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요라 코피코 캔디, 모리나가 캬라멜, 스톡 웨더스 오리지널 제품 등 작은 사이즈의 미니제품이

여러 개 들어있는 초콜릿, 과자, 캔디 등의 경우에는 개수가 아닌 중량으로 포장 생산합니다.

고속으로 자동 포장되는 공정이 이루어지다보면 간혹 포장지 안에 제품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고

포장 공정 후 빈봉지를 제거하는 공정은 있지만 간혹 완제품 포장에 함께 들어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때문에 간혹 빈봉지가 들어있다 하더라도 전체 중량에는 차이가 없으므로 정상제품으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앞으로 이같은 불편함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매크로통상(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매크로통상㈜의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제조공정 시 금속검출기로 수시로 검수하기때문에 실제 과자에 금속이 들어갈 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제품을 드시다가 금속으로 의심되는 이물질이 의심되실 경우에는 먼저 아말감이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말감은 딱딱하고 찐득한 음식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것을 드실 때에도 빠질 수 있습니다.

아말감은 금속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금속과 수은의 합금속물질로 금속과 달리 깨질 수 있습니다.



언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세지로 문의하기

아래의 기본정보와 함께 문의하신 부분을 남겨주시면 본사에서 발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E-mail 주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매크로통상(주)은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원활한 상담진행을 위해서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수집 개인정보 항목 : [필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소속 / [선택] 상담내용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본인확인 및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3.개인정보의 이용기간 : 접수가 완료된 후 3년 간 정보조회를 위하여 보관하며, 이 후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동의 거부권리 안내 추가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제휴제안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각 사별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추가 작성하기